교과과정

교과과정: 학년, 기초, 응용, 심화에 대한 표입니다.
학년 기초 응용 심화
1학년 객체지향 기초프로그래밍1,2
게임공학개론
컴퓨터시스템및응용 컴퓨터프로그래밍1,2
2학년 객체지향프로그래밍
웹프로그래밍
C++프로그래밍및실습
JAVA프로그래밍
고급객체지향프로그래밍
고급C++프로그래밍실습
자료구조
고급JAVA프로그래밍
고급웹프로그래밍
알고리즘설계및분석
3학년 데이터베이스
인간과컴퓨터인터렉션
게임프로젝트1,2
인공지능
컴퓨터그래픽스
고급데이터베이스시스템
게임엔진
네트워크프로그래밍
게임서버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
4학년 게임공학특론
공학영어
고급게임공학특론
모바일게임프로그래밍
운영체제
게임프로그래밍
장기현장실습(IPP)3
포토폴리오1,2
고급게임프로그래밍
LINC+프로젝트(게임알고리즘(AR&VR))
장기현장실습(IPP)4
장기현장실습(LINC+)
ICT프로젝트산업체인턴십

1학년

1학년 1학기, 2학기 교육과정(교과목명, 학점-시수)에 대한 표입니다.
1학기 2학기
교과목명 학점-시수 교과목명 학점-시수
객체지향기초프로그래밍1 3-4 객체지향기초프로그래밍2 3-4
게임공학개론 3-3 컴퓨터시스템및응용 3-4
컴퓨터프로그래밍1 3-4 컴퓨터프로그래밍2 3-4
전공과진로1 0-0

2학년

2학년 1학기, 2학기 교육과정(교과목명, 학점-시수)에 대한 표입니다.
1학기 2학기
교과목명 학점-시수 교과목명 학점-시수
객체지향프로그래밍 3-4 고급객체지향프로그래밍 3-4
C++프로그래밍및실습 3-4 고급C++프로그래밍및실습 3-4
웹프로그래밍 3-4 고급웹프로그래밍 3-4
자료구조 3-4 알고리즘설계및분석 3-4
Java프로그래밍 3-4 고급Java프로그래밍 3-4

3학년

3학년 1학기, 2학기 교육과정(교과목명, 학점-시수)에 대한 표입니다.
1학기 2학기
교과목명 학점-시수 교과목명 학점-시수
게임프로젝트1 3-4 게임프로젝트2 3-4
인공지능 3-4 네트워크프로그래밍 3-4
디지털영상처리 3-4 인간과컴퓨터인터렉션 3-3
데이터베이스 3-4 고급데이터베이스시스템 3-4
게임엔진 3-4 컴퓨터그래픽스 3-4
3-4 게임서버프로그래밍 3-4
3-4 캡스톤디자인1 3-4
3-4 장기현장실습(IPP)3 12-0

4학년

4학년 1학기, 2학기 교육과정(교과목명, 학점-시수)에 대한 표입니다.
1학기 2학기
교과목명 학점-시수 교과목명 학점-시수
진로지도 0-0 졸업지도 0-0
포트폴리오1 3-4 포트폴리오2 3-4
게임공학특론 3-4 고급게임공학특론 3-4
모바일게임프로그래밍 3-4 게임영상학 3-4
운영체제 3-4 공학영어 3-4
게임엔진응용 3-4 게임기획실무 3-4
게임프로그래밍 3-4 고급게임프로그래밍 3-4
사물인터넷(IoT)게임 3-4 장기현장실습(IPP)4 12-0
캡스톤디자인2 3-6 장기현장실습(LINC+) 15-0
LINC+프로젝트(사물인터넷) 3-4 ICT프로젝트산업체인턴십 15-0
LINC+프로젝트(빅데이터/머신러닝) 3-4 현장실습5 15-0
LINC+프로젝트(게임알고리즘(AR&VR)) 3-4 장기현장실습(IPP)1 6-0
JAVA응용프로그래밍 3-4 장기현장실습(IPP)2 3-0
C응용프로그래밍 3-4 현장실습1 3-0
고급데이터베이스 3-3 현장실습2 3-0
소프트웨어설계공학 3-3
웹프로그래밍응용 3-3
서버프로그래밍 3-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