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소모임

나섬이
  • MS

    안녕하세요. 마케팅 소모임 MS입니다.
    저희 소모임은 마케팅 분야 마케팅, 유통, 광고, 소비자행동 등에 대한 심도있는 이해와 연구를 목적으로 김형순, 김원겸 교수님의 지도하에 2003년 봄 창립하였습니다.
    지금까지 각종 마케팅·광고·유통분야 공모전에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고, 학술제를 통해 대내·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분야에 관심 있는 학우 여러분들의 참여를 적극 환영합니다.

  • FC

    반갑습니다! 경영학과 소모임 FC입니다.
    안녕하세요. 재무금융 분야에 도전하는 소모임 FC입니다!
    저희 소모임은 2003년 강호정교수님의 지도아래 재무·금융 분야에 관련하여 함께 탐구하며 금융관련 자격증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공유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금융 분야가 아니더라도 공모전이나 각종 대회들에도 참가하고자 노력하고 있고 학술제 및 창업경진대회 등의 교내·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하고 있습니다.
    FC소모임에서는 신입회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취미활동 및 취업준비의 연장선이라고 생각하고, 재무·금융 분야에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있는 경영학도들의 참여를 적극 환영합니다.

  • MAC

    안녕하십니까. 회계소모임 MAC입니다.
    기업이 하는 모든 소비활동은 회계를 기초로 합니다. 그러므로 직장인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도 알아야 하는 것이 회계입니다.
    저희 소모임은 2013년 김현동교수님의 주관하에 설립되었습니다.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여 진행하는 '청년 강소 기업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였고 전산회계·세무, FAT, TAT 등 실무 자격증과 재경관리사, IFRS 관리사 등 이론 자격증 취득을 위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전국대학생 회계 정보실무 경진대회에도 참가하고 있습니다.
    회계자격증은 대부분이 국가공인 자격증으로 취업 시 매우 유리한 자격증입니다.
    저희 MAC에 들어오셔서 취업의 눈을 높이세요니다. 취미활동 및 취업준비의 연장선이라고 생각하고, 재무·금융 분야에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있는 경영학도들의 참여를 적극 환영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