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소개

김형순 명예교수 김형순명예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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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력사항

  • 중앙대학교 경영학박사(경영학(마케팅) 전공)
  • 연세대학교 경영학석사(경영학(마케팅) 전공)
  • 서울대학교 학사

논문

  • e-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과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거래지행적 사이트와 커뮤니티지향적 사이트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09.
  • 고객 서비스보증과 종업원의 반응 및 고객지향성의 관계,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 고객서비스 보증속성이 종업원의 CS활동에 미치는 영향: 종업원의 역할지각과 서비스몰입, 자신감의 매개역할,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 서비스 보증과 실패 심각성이 고객의 실패귀인과 회복기대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 중국진출 한국기업의 경쟁력 강화방안 -중국인 소비문화 및 소비심리의 이해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05.
  • 보령시 보령머드축제 성공사례, 상품학연구, 2005.
  • 조화, 부조화 쇼핑상황에서의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횐, 2003.
  • 외식업체의 브랜드이미지와 가격수용성, 재방문의도와의 관계, 관광서비스연구, 2004.
  • 레스토랑의 브랜드 이미지와 서비스품질,가격수용성,재 방문의도와의 관계, 한국조리학회지, 2003.
  • 인터넷 광고태도와 이용동기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 경영연구, 2001.
  • 消費者特性이 情報探索類型에 미치는 影響에 關한 硏究 : 白貨店顧客의 象徵製品 購買를 中心으로, 상품학연구, 1999.
  • 서비스 회복 전략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1999.
  • 서비스품질 개선방법에 관한 고찰 및 연구 제안, 경영학논집, 1998.
  • 서비스품질이 이익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1998.
  • 유통시장 개방에 따른 국내 유통산업의 대응 전략, 상품학연구, 1996.

저역서

  • 마케팅의 이해, 학예사, 2005.
  • 현대경영학, 형설출판사, 2004.
  • 현대마케팅, 법문사, 2004.
  • 마케팅, 도서출판 문영사,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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