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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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2024-0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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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경영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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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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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휴학 및 자퇴 서류 작성 시 필수 요건 및 절차 안내드립니다.
(담당 교수님과 학과장 교수님 상담 일정을 잡은 뒤 학과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학과사무실로 일정을 연락주지 않을 경우에는 일정 파악이 어려워 안내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T.042-520-5340)
▶ 일반 휴학 [휴학신청기간에 일반휴학 가능]
1) 휴학신청기간 : 2024년 8월 19일 ~ 8월 30일 까지
2) 휴학 기간 : 1개 학기 또는 2개 학기 (1년) 단위로 신청 가능
3) 제출 서류 : 일반휴학원서 (도서 대출에 대한 미반납 사유가 있을 경우 휴학 불가)
※ 미등록 휴학 시 장학금이 소멸 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장학금 여부 확인)
▶ 입대 휴학 [입대일 30일 전부터 입대일 전날까지 군휴학 서류 제출 가능]
1) 휴학 기간 : 전역예정일 확인 후 설정 (네이버 전역일 계산기를 사용하여 작성)
2) 제출 서류 : 입대휴학원서, 입영 통지서
※ 입영 통지서 필수로 지참하여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퇴 [본인 확인을 위해 무조건 방문 원칙]
1) 제출 서류 : 자퇴 원서
※ 부모님 직인(도장) 필수로 지참하여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류 및 절차 안내
1)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담당교수님 확인 (학적 → 학생기본자료 조회 하단 담임교수 성함 확인)
2) 담당교수님 + 학과장교수님 상담일정 잡은 후 학과사무실로 전화 (T.042-520-5340)
(경영학과 홈페이지 교수소개란에 교수님 연구실 번호와 E-메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 상담 일정 잡은 10분 전에 학과사무실 방문 (P관 527호)
(서류작성 먼저 해야 되기 때문에 상담시간 10분전에 학과사무실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4) 서류 : 경영학과사무실 방문하여 서류 작성 (P관 527호)
5) 담당 교수님 상담 후 → 학과장 교수님 상담
6) 상담 완료 후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조교에게 안내를 받고 학사지원팀(P212호) 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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