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근대교육 최고의 미래교육
HOME >학과소개 >글로벌언어비즈니스계열

글로벌언어비즈니스계열

글로벌언어비즈니스계열 소개 이미지

중국통상학과(2022)

중국통상학과는 유창하고 능숙한 중국어 구사능력을 기초로 문학, 경제, 정치, 통상, 역사, 문화, 지리, 사상 등 중국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를 통해 다방면의 한·중간 교류·협력에 공헌할 유능한 중국 전문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실무중심의 교육과정과 우수한 중국인 원어민 강좌가 있습니다. 또한 중국유학프로그램 3+1 교환학생 제도를 운영하여 한·중 양국 간 비즈니스에 대한 사회수요에 부합하는 글로벌 실무형 인재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일본학과

최근의 사회적 추세에 대응하고 홍수처럼 밀려드는 문화개방에 발맞추어 일본지역 전문가로서 사회의 각 방면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원어민 강사진을 충실히 하여 어학 집중 교육에 힘쓰고 있는 한편, 일본의 정치, 역사, 경제, 사회, 문화, 문학 등 다양한 커리큘럼운영을 통해 폭넓은 지식을 가진 일본지역 전문가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즉, 일본의 정치·경제·역사·문화·문학 등 총체적인 지식 습득과일 본어 구사력 배양을 통해 세계화· 국제화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배출하고 있습니다.

영어과(2022)

영어영문트랙

영어영문트랙은 1885년 배재학당이 설립된 후 최초에 만들어진 3개 학과 중 하나이며, 1980년 배재대학 인가 시 개설된 10개 학과 중 중심학과로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학과입니다. 영어영문트랙은 우리 생활에 밀접한 ‘영어’로 의사소통하는 법을 체계적으로 배울 뿐 아니라 영어학, 영미문학 및 영미문화에 대해서도 탐구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이 시대의 필수 역량인 영어실력과 인문학적 소양을 모두 갖춘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인문학 인재로 성장하게 되며, 인문, 사회, 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 진출합니다.

TESOL·비즈니스영어학트랙

테솔(TESOL, 또는 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은 “영어를 모국어가 아닌 외국어로 배우는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영어교육”을 의미한다. 배재대학교 TESOL·비즈니스영어학트랙은 현재 TESOL전공 학부-석사-박사 전 과정을 보유한 중부권 최고의 테솔교육기관입니다. 우리는 실력과 섬김의 정신으로 무장한 글로벌 영어교육 전문가와 비즈니스영어전문가 양성기관으로 발전해나가고 있습니다. 졸업 시 테솔자격증이 수여되며, 교직과정 이수자는 중등 영어교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도 있다.

스페인어·중남미학과(2022)

전 세계 23개국에서 사용하는 국제화 언어인 스페인어를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습득하여 각 국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에 정통한 맞춤식 글로벌 지역전문가를 양성한다. 또한 유럽과 북아메리카, 라틴 아메리카로 이어지는 거대 소비시장이 필요로 하는 21세기의 글로벌 맞춤 BIZ(비즈니스) 인재, 신 감성문화 시대를 이끄는 실무·창의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스페인어·중남미학과의 교육목표로 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