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배재대학교 생명공학과, 대한독성유전단백체학회에서 우수신진과학자상 등 3개 부문 수상
-
등록일2024-09-13
-
작성자생명공학과
-
조회수186
-
-
배재대학교 생명공학과가 대한독성유전단백체학회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며 학문적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배재대학교 생명공학과 박신영 교수는 우수신진과학자상을 수상하였으며, 생명공학과 17학번 진누리 학생은 SLT 발표 부문에서 동상을, 생명공학과 12학번 김동주 학생은 우수포스터발표상을 각각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박신영 교수는 생명공학 및 독성유전체학 분야에서의 뛰어난 연구 성과로 우수신진과학자상을 수상, 학계에서 주목받는 연구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진누리 학생은 "SLT 발표" 부문에서 독창적인 연구 발표로 동상을 차지하였으며, 김동주 학생은 "우수포스터발표" 부문에서 학문적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배재대학교 생명공학과가 독성유전체학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연구 역량을 강화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성과로 평가된다. 배재대학교 생명공학과는 학문적 깊이를 더해 학생과 교수 모두의 연구 성과를 이어나가며 더 큰 성과를 기대하게 하고 있다.
[기사 참조] https://www.news1.kr/local/daejeon-chungnam/5540131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