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학생회

나섬이

학생회란?

기독교사회복지학과 학생들의 학문 연구와 친교, 봉사, 선교를 활성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조직된 학생자치조직입니다. 최우선적으로 학생들의 권익을 위하고, 진실한 섬김, 격려를 통한 네트워크 형성에 힘쓰고 있으며, 나아가서는, 미래에 올바른 사회복지인을 위한 커뮤니티 건설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활동과 행사를 통해서 진정한 학우들의 공동체를 만드는데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복지신학과 학우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학우들의 고민과 고충을 함께 해결해 나가는 복지신학과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학생회 활동

기독교사회복지학과 학생회는 크게 다섯 개의 행정부서로 나뉘어 학생들의 공동체 활동을 돕고 있으며 연중 사업으로는 크게 오리엔테이션(O.T), 신입생 환영회, MT, 체육대회, 대동제(축제), 하민제 등이 있으며, 다음과 같은 일련의 행사들을 단과대학과 연합하여 기획 및 주최하며 학생들의 친목도모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사회복지와 신학을 함께 배우는 기독교사회복지학과의 특성 상 학내수업과 병행하는 실습위주의 활동이 많기에 자치적으로 대외적인 활동을 기획,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전공소모임 활동을 통해 전문 분야로서의 기술과 마인드를 형성합니다.

소개
학생회 소개 : 이름, 사진, 소개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학회장 17학번 손광진 학회장 17학번 손광진 반갑습니다! 기독교사회복지학과 학생회 학생회장 17학번 손광진입니다. 저희 학생회를 믿고 맡겨주신 학우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학생회는 기독교사회복지학과를 대표하는 자리임을 늘 명심하며 그에 걸맞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3년 학우여러분과 함께 성장하겠습니다. 기사복 파이팅!
부학회장 21학번 백혜경 부학회장 21학번 백혜경 안녕하세요. 2023년 기독교사회복지학과 학생회 부학회장을 맡게된 백혜경입니다. 저희 학과의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부족한사항을 임원들과 함께 채워나가며 잘 이끌어 가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무 22학번 장준 총무 22학번 장준 안녕하세요 2023 기독교사회복지학과 총무를 맡게된 장준입니다. 경험도 없고 실수도 많겠지만 맡은 일에 대하여 최선을 다하고 노력해서 학과에 도움이 되는 임원이 되도록하겠습니다.
서기 22학번 정주영 서기 22학번 정주영 안녕하세요. 2023년도 기독교사회복지학과 학생회 서기를 맡은 정주영입니다. 크고자 하거든 남을 섬기라는 말처럼 학과를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앙부장 16학번 유환민 신앙부장 16학번 유환민 안녕하세요 2023년 신앙부를 맡은 유환민입니다 부족한 것이 많지만 여러분의 도움을 많이 받아 열심히 노력하면서 신앙부를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신앙부 차장 20학번 김정대 신앙부 차장 20학번 김정대 안녕하세요 2023년도 신앙부 차장을 맡게 된 김정대입니다. 경험이 없어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저의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여 기독교사회복지학과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콜팀부장 22학번 임소원 콜팀장 22학번 임소원 안녕하세요 2023년도 기독교사회복지학과 학생회 콜팀 부장을 맡은 임소원입니다. 다른 임원분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는 임원이 되겠습니다.
콜팀차장 22학번 장현서 콜팀차장 22학번 장현서 안녕하세요 2023년 기독교사회복지학과 학생회 콜팀 차장을 맡게된 장현서 입니다.콜팀 차장을 맡게 된 만큼 책임감 가지고 일하는 임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봉사부 부장 22학번 양은비 봉사부 부장 22학번 양은비 안녕하세요. 2023년도 기독교사회복지학과 학생회 봉사부부장을 맡게 된 양은비입니다. 봉사를 재밌있고 성실하게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임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봉사부 차장 22학번 김도경 봉사부 차장 22학번 김도경 안녕하세요. 2023년도 기독교사회복지학과 학생회 봉사부 차장을 맡게 된 김도경입니다. 봉사에 성실하게 임하는 마음가짐과 책임감을 가지고 행동하는 그런 임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체육부 팀장 17학번 심재후 체육부 부장 17학번 심재후 안녕하세요 2023 기독교 사회복지학과 체육부 팀장을 맡게 된 심재후입니다. 미숙하지만 잘 부탁 드립니다.
체육부 차장 22학번 정종민 체육부 차장 22학번 정종민 안녕하세요. 2023년도 기독교사회복지학과 학생회 체육부 차장을 맡게 된 정종민입니다. 경험이 없어 다소 미숙하겠지만 주어진 일들에 최선을 다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기획부 최성규 기획부 최성규
홍보부 차장 이세연 홍보부 차장 이세연
홍보부 윤혜빈 홍보부 윤혜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