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캡스톤디자인시스템 사용방법 안내
캡스톤디자인 통합정보시스템 사용방법
지도교수
통합정보시스템(웹) 》현장실습 》캡스톤과제등록(교수) 》우측 상단 [신규]버튼 》 상세정
보 입력 후 우측 상단 [저장]버튼 》학생 과제 신청 후 지도교수 승인 》승인구분에 ‘승
인’ 선택 》대상자 옆 [저장]버튼 》캡스톤과제지도(교수) 》과제 선택 후 우측상단 [신규]
버튼 》지도결과 입력 후 우측 상단 [저장]버튼 》캡스톤과제수행및결과(교수) 》과제명
검색하여 수행결과 입력 후 우측 상단 [저장]버튼
학생
통합정보시스템 》현장실습 》캡스톤과제신청(학생) 》지도교수 과제 등록 후 과제명 검
색하여 신청 》우측상단 [저장]버튼 》캡스톤 계획/진도/결과보고서 》계획서 업로드 》진
도보고서등록에 [진도보고서]버튼 클릭하여 주차별 일자, 활동내용 및 기타사항 상세
히 입력 후 저장 》결과보고서(완료보고서) 및 결과물(산출물) 업로드
※ 팀별계획서/결과보고서 양식에 의거하여 작성 후 업로드
※ 수행 과제 변경 시 지도교수는 캡스톤과제등록(교수)의 수정 및 승인이 필요하며 학생들은 팀별계획서
재업로드 및 진도보고서 수정을 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