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문서캡스톤디자인시스템 사용방법 안내.pdf

닫기

background image

-  1  -

캡스톤디자인시스템  사용방법  안내

  캡스톤디자인  통합정보시스템  사용방법

지도교수

통합정보시스템(웹)  》현장실습  》캡스톤과제등록(교수)  》우측  상단  [신규]버튼  》  상세정
보  입력  후  우측  상단  [저장]버튼  》학생  과제  신청  후  지도교수  승인  》승인구분에  ‘승
인’  선택  》대상자  옆  [저장]버튼  》캡스톤과제지도(교수)  》과제  선택  후  우측상단  [신규]
버튼  》지도결과  입력  후  우측  상단  [저장]버튼  》캡스톤과제수행및결과(교수)  》과제명 
검색하여  수행결과  입력  후  우측  상단  [저장]버튼

학생

통합정보시스템  》현장실습  》캡스톤과제신청(학생)  》지도교수  과제  등록  후  과제명  검
색하여  신청  》우측상단  [저장]버튼  》캡스톤  계획/진도/결과보고서  》계획서  업로드  》진
도보고서등록에  [진도보고서]버튼  클릭하여  주차별  일자,  활동내용  및  기타사항  상세
히  입력  후  저장  》결과보고서(완료보고서)  및  결과물(산출물)  업로드

※  팀별계획서/결과보고서  양식에  의거하여  작성  후  업로드 
※  수행  과제  변경  시  지도교수는  캡스톤과제등록(교수)의  수정  및  승인이  필요하며  학생들은  팀별계획서 

재업로드  및  진도보고서  수정을  요함